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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CTO (ICT Outsourcing)

ICTO란 고객의 ICT 시스템을 위임 받아 안전하고 체계적으로 운영, 유지 보수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고객사는 ICT 시스템 관련 복잡한 문제를 위임함으로써 ICT 부문에서 발생하는 Cost를 최소화하고, 핵심 업무에 집중함으로써 기업 효율성을 증대시킬 수 있습니다.


미라콤은 삼성그룹 관계사의 글로벌 운영 업무를 통해 확보된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고객 요구에 맞는 효율적이고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사의 Global 경쟁력 확보 및 미래가치를 제고합니다.

고객목표달성, 업무 효율성 증대 - Application 운영안정성 증대, 비즈니스 효율성 제고, 운영 서비스 품질 강화. 미라콤 ICTO 서비스 운영수준-체계적 운영관리로 업무 효율성과 IT AMS 수준 향상, 철저한 예방 활동으로 장애 Zero화. 운영체계 - 운영인력 백업 체계를 통한 신속 대응, 인프라 운영 조직과 협업으로 명확한 문제해결. 장애대응 - 정기 예방점검으로 장애요인 사전 제거, 비상상황에 대비한 대처능력 확보. 품질보증 - 국제표준에 기반한 운영관리 표준에 따른 절차 준수로 지속적 운영 서비스 품질 향상, 고품질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만족도 극대화

제공 서비스

시스템 분석/설계/개선

고객 비즈니스 프로세스 변경에 따른 비즈니스 요구사항 분석을 분석하고, 이에 기반한 최적의 시스템 아키텍처 수행

기존 시스템의 성능 모니터링 및 이슈 포인트 추적을 통한 시스템 개선작업 수행

시스템 개발/테스트

설계사양서 및 개발 표준에 의한 품질 향상 및 Case별 테스트 시나리오에 따른 Defect Zero 달성

시스템 운영/관리

업무 Process와 시스템을 분석하여 효율성 개선 및 안정화 방안 수립

인프라 구축/관리

Network 및 DB의 Architecture 설계/구축, 분석 및 개선 전략을 수립하여 적용

인프라(서버/네트워크) 구축 관리 및 Cloud 서비스 등 인프라 전반의 업무 수행